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미납/ì—°ì²´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ë” 보기 »ìš”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ì¹´ë“œ ì‹ ìš©ì¹´ë“œ 체크카드 카드신청 카드안내·ì‹ ì²­ 카드한눈에보기 카드한눈에보기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그런 분들을 상대로 저희는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마진율(업계 최저 수수료)만 남겨 서로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고 싶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ê²°ì œ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ì •ì±… ì´ë¼ê³  표현합니다.

통신요금 미납 또는 소액결제 사용요금을 미납 했을 때는 다날, 모빌리언스 등과 같은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저희 크림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소액결제 현금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꼭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여야 하는지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